-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관계도, ‘자녀와 함께 보고 싶은 이유’<TV>가 궁금하다/국내 드라마 & 예능 2020. 4. 8. 04:24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세상 궁금한 여자입니다!
오늘은 무적의 시간, KBS 주말 오후 8시 시간에 방영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드라마에 대한 리뷰입니다. KBS 주말 드라마는 오랜 기간 큰 사랑을 받았죠. 이 드라마도 8회(기존 4회분량)만에 28%를 넘겼습니다.
오늘 리뷰에서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 등장인물관계도, ‘자녀와 함께 보고 싶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
오랜만에 보는 배우들이 몇몇 보입니다. 특히, 배우 이민정은 2019년 MBC everyday1 세빌리아의 이발소 이후 오랜만의 드라마입니다. 기생충, 동백꽃필무렵에서 봤던 배우 이정은도 출연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평균 주말 드라마보다 훨씬 많은 33명의 등장인물들이 등장합니다. 나희네, 규진네, 용주시장, 현경네 등 많은 집이 등장하는데요. 등장인물은 나희네와 규진네 위주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나희네 등장인물관계도>
이민정(나희)은 똑똑하고 잘 나가는 의사지만, 깐깐한 성격으로 인해 직장 내 왕따 아닌 왕따를 당합니다. 최근 남편인 이상엽(규진)과 이혼을 결심하게 되는데요. 3년 전 유산 이후로 다툼이 잦아지고, 시어머니의 구박이 심해지자 이혼을 결심합니다.
나희네 첫째 아들, 둘째 딸은 모두 이혼하고, 나희 또한 이혼 중이며, 막내 딸(이초희)은 결혼식 후 파혼하게 됩니다.
<규진네 등장인물관계도>
이상엽(규진)은 병원 내 스윗가이로 통합니다. 잦은 다툼 끝에 아내 나희(이민정)와의 이혼을 진행합니다. 더 미워지기 싫어 선택한 이혼인데… 이혼하고 나니 아내가 세상 괜찮은 사람이라는 것이 이제야 보입니다.
|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관계도
복잡한 등장인물 관계는 등장인물관계도로 한눈에 확인하세요!
>[메이킹] 상큼발랄 포스터 촬영! 배우들이 직접 소개하는 캐릭터까지♡ 비주얼 폭발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20200312
<기획의도 中 일부>
재밌는 드라마 제목만큼 신선한 줄거리가 돋보이는 드라마 같습니다. 1회를 보고 굉장히 놀랐습니다.
‘참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다들 어른들과, 부모님과 이야기하면서 이런 이야기 한 번은 하신 적 있을 것 같아요. 그만큼 최근 여러 관점들이 바뀌면서 세대 간 의견 차이와 갈등이 생기고 있는데, 이 드라마는 이러한 현 상황들을 잘 그려내는 것 같습니다. 비록 핸드폰 OTT 서비스로 많은 시청층이 옮겨가고 있지만, 아직 많은 중장년층과 가족들이 함께 보는 주말 드라마 시간에 이러한 주제에 대한 드라마가 나오는 건 좋은 현상 같습니다! 달라진 여러 관점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겠죠?
이 드라마는 시작은 이혼으로 시작되지만, 결국 가족, 재회, 사랑을 그려냅니다.
발랄하고, 따뜻한 < 한 번 다녀왔습니다 > 이 드라마의 끝이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티비덕후의 짧은 의견이었습니다!
이전글보러가기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댓글, 구독 부탁드릴게요:)
'<TV>가 궁금하다 > 국내 드라마 &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줄거리, 이것을 눈여겨 보자! (2) 2020.04.20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 임영웅 짤 방출, 선물같은 이 예능! (4) 2020.04.19 부부의 세계 | 재방송 원작 인물관계도, '불륜보다 눈에 띄는 이것' (2) 2020.04.01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 승무원 이가흔 버닝썬 '카더라 논란' 총정리, 심장은 다시 뛸 수 있을까 (4) 2020.03.28 아무도 모른다 재방송, 좋은 어른이란 무엇일까 (1) 2020.03.26